본문 바로가기
이슈

돌싱글즈3 유현철 나는솔로 10기 돌싱 옥순 연애 인스타 열애설

by 셀프정보 2022. 12. 13.
반응형

나는 솔로 10기 돌싱특집에 출연했던 옥순과 돌싱글즈3 유현철이 연애 사실을 알렸다. 

돌싱글즈3와 나는솔로 프로그램 각각의 출연자들의 연애 소식이 전해지면서 관심이 뜨겁다. 

12월 11일 옥순은 인스타그램 라이브를 통해 돌싱글즈3의 유현철과 만나고 있다는 사실을 밝혔다.

 

 

두 사람의 첫 만남은 인스타그램 DM(다이렉트 메시지)를 통해 이루어졌다고 한다. 

서로 응원하는 메시지를 주고받다가 양육에 대한 공통점으로 친해지면서 만나보고 싶다는 생각을 했다고 한다. 

청주에서 만남을 가진 두 사람은 이후 유현철이 진지하게 만나고 싶다고 말하면서 시작되었다고 한다. 

 

 

아직 만난 지 한달이 채 안된 시기라 나중에 알리려고 했지만 오해하는 분들이 있어 라이브 방송을 통해 사실을 알리게 됐다고 밝혔다. 

이후 많은 사람들의 축하와 응원을 받으며 감사하다는 소감과 함께 앞으로 노력하고 함께 나아갈 수 있는 사이게 되겠다며 예쁘게 지켜봐 달라는 마음을 전하기도 했다. 

옥순은 나는솔로 돌싱특집 출연 당시 장거리 연애는 힘들 것 같다며 영식의 최종선택을 거절했다.

 

 

 

하지만 경기도 일산에 살고 있는 유현철과 장거리 연애를 시작한 데에 있어서는 어렵고 힘들지만 사람이 좋으니 극복하게 됐다는 입장을 밝히기도 했다. 

유현철 역시 돌싱글즈3 출연이 옥순을 만나려고 그랬던 것 같다며 옥순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또한 유현철은 옥순을 처음 만났을 때 연예인 같았다며 첫 만남을 회상했다. 

 

 

나는솔로 돌싱특집 옥순

●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roooooocs/

 나는 솔로 10기 돌싱 특집 출연

 출연 당시 영식과 러브라인이 있었지만 최종 선택을 하지 않았다. 

 H모비스 생산직 회사원

 7세 아들을 키우고 있는 싱글맘

옥순은 나는솔로 출연 당시 예쁜 엄마로 불리우며, 돌싱답지 않은 모델 비쥬얼로 등장해 많은 사람들에게 관심을 받았다. 

남자 출연자들에게 '역시 옥순'이라며 시선을 사로 잡았다. 

옥순은 자신이 좋아하는 사람은 자신을 좋아하지 않았다며, 상대방이 먼저 마음을 전하면 그때부터 상대를 눈여겨보다가 사귀게 되는 스타일이라고 밝혔다. 

 

 

그런 연애스타일을 깨보고싶어서 나는솔로에 출연했다.

좋아하는 사람 앞에서는 말을 못거는 타입이고, 주로 잘생긴 사람이 좋다고 말한 옥순은 먼저 마음을 표현한 적이 없다고 한다. 

28살에 결혼한 옥순은 사내부부였고 이혼 후 7살 아이를 키우고 있다. 아이가 커갈수록 재혼에 대한 조급함을 드러내기도 했다. 

옥순은 아이가 초등학교 가기 전에 안정적인 가정을 만들어 주고 싶었다고 한다.

 

 

돌싱글즈3 유현철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yoo.gain_papa/

 돌싱글즈3에 출연해 변혜진과 최종 커플이 되어 동거 후 최종 선택하지 않았다. 

 피트니스 센터 대표

 8세 딸을 키우고 있는 싱글대디

 이혼 5년차

● 결혼 유지 2년 6개월

 

올해 불혹(40세)인 유현철은 돌싱글즈3 출연 당시 피트니스 센터 대표를 맡고있으며,재활 운동과 강사들의 자격증을 발부할 수 있는 사단법인 아카데미를 운영하고 있다고 밝혔다. 

운동 처방을 전공한 유현철은 이러한 전공을 바탕으로 체계적인 운동법을 회원들에게 직접 가르쳐주고 있다고 한다. 

돌싱글즈3 출연 당시 유일한 양육자였던 유현철은 3살 때부터 혼자 양육을 시작해 8살 딸(초등학교 1학년)을 공개하면서 눈물을 보이기도 했다. 

 

 

 

옥순과 유현철 모두 자녀를 양육하고 있는 상황이라 연애 사실을 공개하는 것이 쉽지 않았다고 한다.

하지만 오해가 생기지 않도록 하기 위해 연애 사실을 공개하게 된 두 사람은 앞으로 더 나아갈 수 있는 사이가 되겠다며 지켜봐 줄 것을 부탁했다. 

 

 

반응형

댓글


/* 링크버튼 */ twitter /* 링크버튼 끝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