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드라마

환혼2 등장인물 넷플릭스 몇부작 여주인공 고윤정 시청률 재방송 티빙

by 셀프정보 2022. 12. 13.
반응형

2022년 12월 10일 첫 방송된 tvn 토, 일 드라마 '환혼 2, 빛과 그림자'가 여주인공 고윤정의 출연으로 관심을 받으며 시청률 6%로 출발했다. 

환혼2

시즌1 종영 후 4개월 만에 시즌2로 돌아온 환혼은 3년의 시간이 흐른 배경으로 시작했다. 죽음에서 살아 돌아온 장욱(이재욱 배우)은 시즌1과 다른 분위기가 이야기를 흥미를 더하고 있다.  

 

환혼:빛과 그림자
환혼:빛과 그림자

또한 환혼1의 여자 주인공이었던 무덕이(정소민 배우)의 이야기는 마무리되고, 새로운 상황이 펼쳐지며 여자 주인공이 고윤정으로 바뀌었다. 

 

환혼:빛과 그림자

정소민에서 교체 투입된 고윤정은 베일에 싸인 여인 콘셉트로 신비로운 분위기를 보여주고 있다.

환혼:빛과 그림자

 

환혼2 몇부작?

편성 - tvn 토, 일 오후 09시 10분

첫방송 - 2022년 12월 10일

몇부작 - 10부작

스트리밍, 다시보기 - 티빙, 넷플릭스

출연배우 - 이재욱, 고윤정, 오나라, 장태민, 황민현, 도상우, 유준상, 유인수, 이하율, 이도경, 홍서희 외

환혼2 등장인물

환혼 2 줄거리

역사에도 지도에도 존재하지 않은 대호 국을 배경으로 영혼을 바꾸는 '환혼술'로 인해 운명이 비틀린 주인공들이 이를 극복하고 성장해가는 판타지 로맨스이다. 

 

 

고윤정은 진호경(박은혜 배우)의 첫째 딸, 진부연 역을 맡았다.

기억을 잃고 진요원에 감금된 진부연은 장욱(이재욱 배우)에게 탈출을 도와달라 부탁한다. 

장욱은 자신 안에 있는 얼음돌을 한눈에 알아본 진부연에게 호기심을 가진다. 

이후 진부연은 진호경이 강요하는 결혼을 피하기 위해 장욱에게 프러포즈를 하게 된다. 

장욱은 진부연이 가진 신기가 필요했기에 진부연의 탈출을 돕게 된다. 

 

환혼:빛과 그림자
환혼:빛과 그림자

 

환혼2 등장인물

장욱

대호국 '장씨 집안'의 도련님, 3년 전 사건으로 죽음 끝에서 얼음돌을 품고 살아 돌아왔다. 얼음돌을 품은 힘으로 환혼인들을 잡고 있기에 그 힘과 힘이 주는 두려음으로 사람들 사이에서는 '괴물 잡는 괴물'이라 불린다. 

 

장욱

진부연

낙수의 얼굴을 지닌 신비로운 신녀, 3년 전 사건으로 석화된 후, 마의 이선생의 도움으로 다시 살아나면서 모든 기억과 신력을 잃어버렸다. 그러나 기억과 함께 신력이 돌아오기 시작한다. 

 

진부연

 

환혼2 인물관계도

환혼:빛과 그림자 인물관계도

환혼 시즌1에서는 장욱과 무덕이의 사제간의 티격태격 로맨스를 그렸다. 시즌2에서는 이재욱과 고윤정의 진한 로맨스를 보여줄 거라고 한다. 

또한 시즌2에서는 '얼음돌'이라는 소재로 이야기가 펼쳐진다. 

얼음돌의 힘으로 죽음에서 살아 돌아온 장욱, 장욱의 몸 안에 있는 얼음돌을 없애줄 진부연과의 이야기이다. 

 

 

신력을 가진 진부연은 장욱이 얼음돌을 품고 있다는 사실을 한번에 알아본다. 

필요에 의해 정략결혼을 하게 된 두 사람은 시간이 흐르면서 깊어진 로맨스를 선보일 예정이다. 

 

 

 

환혼2 재방송

환혼:빛과 그림자 재방송

 

 

죽음에서 살아 돌아온 장욱이 3년 지난 시간 뒤에 펼쳐지는 술사들의 이야기를 다루는 환혼2는 시즌1과 달라진 이야기에 관심이 집중되며 시청률 7.7%를 기록하며 순조롭게 출발했다. 

반응형

댓글


/* 링크버튼 */ twitter /* 링크버튼 끝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