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능

복덩이들고(GO) 송가인 김호중 TV조선 예능 첫방송 재방송 사연신청

by 셀프정보 2022. 11. 7.
반응형

TV조선 예능 복덩이들고(GO)는 국민 트롯트 남매 송가인과 김호중이 국내 오지 마을부터 해외까지 노래가 필요한 곳을 직접 찾아가는 프로그램입니다. 

 

 

2022년 11월 9일 수요일에 첫 방송되는 복덩이들고(GO)는 송가인과 김호중이 '국민 복덩이 남매'로 뭉쳐 떠나는 특급 역조공 프로젝트입니다. 남매를 필요로 하는 곳이라면 산 넘고 강 건너 그곳이 어디든 복을 싣고 찾아가는 리얼 버라이어티입니다. 

 

복덩이들고(GO) 기본정보

첫 방송 : 2022년 11월 9일 

편성 : TV조선 수요일 오후 10시

출연진 : 송가인, 김호중 

기획 : 이승훈

연출 : 신명선, 최인서, 이도연, 류희서

스트리밍 : 티빙

공식홈페이지 : http://broadcast.tvchosun.com/broadcast/program/2/C202200138.cstv

 

복덩이들고(GO)

예능 11월 9일 밤 10시 복덩이들고(GO) 국민 트롯 남매 송가인과 김호중이 국내 오지 마을부터 해외까지 노래가 필요한 곳을 직접 찾아가는 프로그램

broadcast.tvchosun.com

 

복덩이들고(GO) 출연진 송가인, 김호중

송가인, 김호중은 오디션 프로그램 '미스트롯'과 '미스터트롯'을 통해 이름을 알렸고 스타가 되었다. 두 사람의 인연은 2020년 KBS2 '악인전'에서 처음 만났다. 이 후 김호중의 첫 단독쇼에 송가인이 게스트로 출연하면서 듀엣 무대를 선보였다. 김호중은 2020년 사회복무요원으로 복무후 소집해제 후 다양한 활동을 이어나가고 있다.

 

 

'미스트롯' 우승자인 송가인은 지금의 트로트 열풍을 이끈 장본인입니다. 2012년 데뷔한 송가인은 2019년 까지 무명시절을 보냈다. 2010년 전국노래자랑에 출연하면서 가요관계자를 통해 2012년 데뷔했다. 미스트롯 우승자가 되면서 트로트 여신이라 불리우고 있는 송가인이 복덩이들고를 통해 현장감 있는 무대를 보여줄 기대감이 크다. 

 

 

 

복덩이들고(GO) 탄생 비하인드

TV조선 예능 복덩이들고(GO)의 기획을 맡은 이승훈 PD는 3개월 동안의 섭외 과정을 통해 국민 트롯남매 송가인, 김호중을 캐스팅했다. 복덩이들고(GO)의 탄생 비하인드는 그동안 팬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은 송가인, 김호중이 위로와 공감의 형태로 되돌려 드리고자 하는 프로그램의 취지에 뜻을 함께 했다고 한다. 

 

 

 

송가인, 김호중은 자신들을 불러주는 곳이라면 어디든 그곳을 무대로 여기며 노래 열정을 선보였다. 이 과정에서 복을 나눠드리려고 시작한 프로그램을 통해 오히려 복을 받아가는 것 같다는 후기를 전하기도 했다. 

 

그동안의 예능과 다르게 전문 진행자 없이 오직 송가인, 김호중 두 사람이 이끌어가는 프로그램은 때론 어설프기도 하고 기대하는 큰 웃음은 없을 수 있지만 많은 분들에게 힘이 되어주고 싶어 하는 두 사람의 모습에 주목해볼만 하다. 

 

 

복덩이들고(GO) 재방송

복덩이들고는 TV조선, TV조선 3에서 재방송 시청 가능하다. 첫방송을 놓치셨다면 재방송 편성정보를 확인해주세요

 

복덩이들고(GO) 사연 신청

송가인과 김호중의 특급 공연 서비스 '복덩이들고(GO)'는 노래가 필요한 곳이라면 어디든 찾아갑니다. 사연을 보내주시면 국내 오지 마을부터 비행기 타고 해외까지도! TV조선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가능합니다. 

 

 

  • 신청방법

TV조선 홈페이지 '복덩이들고(GO)' 사연 게시판에 신청서를 작성한다.

채택시 개별적으로 연락을 해준다고 한다.

 

 

사연모집

예능 11월 9일 밤 10시 복덩이들고(GO) 국민 트롯 남매 송가인과 김호중이 국내 오지 마을부터 해외까지 노래가 필요한 곳을 직접 찾아가는 프로그램

broadcast.tvchosun.com

 

  • 신청 사연 예시

"우리 지역 가을 축제에 초대합니다, 지역 축제 홍보 요정이 되어주세요", "XX연합회의 단합을 위해 흥이 넘치는 송년회를 열어주세요", “흥 많은 섬 주민 어르신들을 위해 마을 잔치를 열어주세요” 등등 다양한 사연으로 신청해보세요

반응형

댓글


/* 링크버튼 */ twitter /* 링크버튼 끝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