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드라마

연예인 매니저로 살아남기 11회 줄거리 이순재 tvn 월화드라마 12회 김아중

by 셀프정보 2022. 12. 13.
반응형

tvn 드라마 연예인 매니저로 살아남기 11회에는 배우 이순재가 출연했다. 

이순재는 편집이 없던 시절, 대사를 틀릴 경우 첫 신부터 다시 찍어야 했던 때부터 활동을 해왔던 경험을 털어놓았다. 그땐 상대방 대화까지 다 외워야 했다며 옛 시절을 회상했다. 

연기에 어려움을 겪는 후배에게 상대방 대사까지 몽땅 외워보면 도움이 될꺼라고 조언한다.

이순재

한편 이순재는 감독을 알아보지 못해 헛소리를 하고, 걱정스러운 마음에 김중돈(서현우)과 함께 병원을 방문한다. 

 

 

다행히 알츠하이머가 아니라 일시적인 손상때문이라는 진단을 받는다.

하지만 이순재는 계속 기억하지 못하는 모습을 보인다. 

구해준 대표(허성태)
천제연 팀장(곽선영)
마태오 이사(이서진)

이에 김중돈은 이순재가 쉬어야한다는 입장이지만, 천제인 팀장(곽선영 배우)과 구해준 대표(허성태), 마태오 이사(이서진)는 이순재의 영화에 광고, 투자, 돈이 연결되어 있다는 생각에 계속 영화 촬영을 해야 한다는 입장을 내세운다. 

한편 촬영장에 나타난 구해준 대표(허성태)는 협찬 먹방을 직접 선보인다. 

 

 

이에 천제인은 배우기획사에서 배우 이미지를 생각하지 않는 구해준 대표의 행동에 불만을 드러낸다. 

 

구해준은 소현주(주현영)가 마태오(이서진)의 딸인 것도 몰랐던 천제인에게 잔소리를 한다. 

한편 김중돈은 강희선(황세온)이 계약되지 않은 내용을 감독이 요구할까 봐 걱정하고, 늦은 밤 감독의 연락에 민감한 반응을 보인다. 

한편 구해준은 배우를 보는 안목이 남다르다며 소현주(주현영)을 신인개발팀장으로 임명한다. 

최진혁(김태오), 강희선(황세온)

최진혁(김태오)은 소현주(주현영)가 마태오 이사의 도움으로 신인개발팀장으로 된 거라며 불만을 드러낸다. 

한편 소현주는 천제인에게 3개월 동안 마태오의 딸이었다는 사실을 숨긴 것에 대해 사과한다.

하지만 천제인은 다니엘 헤니 일을 언급하면 상황이 어쨌든 배우가 먼저였어야 했던 것에 대해 꾸짖는다. 

한편 이순재는 배우로서 항상 최선을 다했고, 내 힘으로 영화를 그만둔 적이 없었던 만큼 이번에도 영화를 잘 마칠 수 있도록 도와달라며 부탁한다.

후배들에게 부끄럽지 않은 배우로 남고 싶다고 말하는 이순재, 60년 배우인생에 오점을 남기지 않기를 바라고 있다. 

영화 투자사 사람들은 이순재의 건강 상황을 체크하겠다고 찾아온다.

 

 

이순재는 과거의 기억에 멈춰있는 모습을 보이고, 갑자기 예전 매니저와 대표를 찾기 시작한다. 

투자사는 이순재에게 '기억이 안 나거나, 멍해질 때가 있냐'라고 묻고 이순재는 대답하지 못하고 당황한다. 

이때 등장한 장명애(심소영)가 등장해 이순재는 위기를 모면한다. 

당장의 위기는 넘겼지만 고집을 피우는건 모두에게 민폐라며 이순재는 여기서 그만두겠다고 말한다. 

이순재는 장명애에게 왕태자와의 사이를 반대했던 것에 사과하고, 장명애는 이순재 선생님 옆을 지키겠다 말한다. 

그렇게 메쏘드엔터에 다시 돌아온 장명애는 모두에게 환영을 받고 총괄 프로듀서로 일하며 이순재의 케어를 맡는다. 

천제인은 이상욱을 찾아가 '상처 줘서 미안하다'라고 사과한다. 또 살면서 가장 후회되는 것이 상욱을 놓친 거라고 말하지만 상욱은 돌아서 가버린다. 

 

 

낙심한 천제인에게 다시 돌아온 이상욱은 이번에도 '제인을 놓치면 후회할 것 같다'며, '후회를 하더라도 만나면서 같이해보자'며 진심을 고백하고 서로의 마음을 확인한다. 

소현주는 구해준에게 신인개발팀 팀장자리를 포기하고 지금처럼 선배님 업무를 보조하며 일을 배우고 싶다고 말한다. 

구해준은 신인개발팀 팀장을 할지, 메쏘드엔터를 그만둘지 결정하라 압박한다. 

소정희(소현주 엄마), 소현주(주현영)

집으로 돌아온 소현주는 엄마(소정희)에게 전화를 걸고, '힘들면 내려오라'는 엄마의 말에 울음을 터뜨린다. 

투자사는 또다시 이순재의 상태확인을 위해 촬영 장면을 보러 현장을 방문한다. 

이순재는 또 다시 예전의 기억을 떠올리고 위기를 맞지만 고은결(신현승) 덕분에 투자사의 의심에서 벗어나고 무사히 촬영을 마무리한다. 

 

 

데이트를 시작하는 천제인과 이상욱, 갑자기 나타난 구해준과 인사하는 이상욱은 묘한 신경전이 느껴진다. 

짐을 싸서 서울역으로 향하는 소현주의 모습으로 '연예인 매니저로 살아남기' 11회가 끝났다. 

 

 

김아중

 

12회 예고에서는 김아중이 출연한다. 연예인 매니저로 살아남기는 tvn에서 월, 화 오후 10시 30분에 방송된다. 

반응형

댓글


/* 링크버튼 */ twitter /* 링크버튼 끝 */